[강원교육청] 속초교육문화관, 어린이 문화공연 「음악과 마술이 결합한 감성 마술공연 ‘사운드 오브 뮤직’」 개최
속초교육문화관(관장 이재수)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9월 28일(토) 오전 11시에 어린이를 위한 문화공연 「음악과 마술이 결합한 감성 마술공연 ‘사운드오브매직」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음표가 나타나는 드로잉 마술 △통기타가 나타나는 악기 마술 △사운드 통을 이용한 관객마술 △대형 라디오가 사라지는 사운드 마술 △영화 ‘업’을 모티브로 한 풍선 마술 등 음악과 마술이 하나로 결합된 공연으로 어린이들에게 음악에 대한 흥미와 상상력 그리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는 감염병 예방을 위해 △알코올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좌석 띄어 앉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발열 등 유증상자는 즉시 귀가조치 하는 등 안전한 공연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9월 19일(목)부터 9월 25일(수)까지 속초교육문화관 누리집을 통해 총 8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재수 속초교육문화관 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공연 문화를 접하며 안목을 넓히고, 가족 간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교육문화관 누리집(http://lib.gwe.go.kr/sokecc)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 630-021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