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시사통신

[홍천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박경태 | 기사입력 2024/02/07 [12:41]

[홍천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박경태 | 입력 : 2024/02/07 [12:41]

홍천군(군수 신영재)은 설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을 활성화하고 온누리상품권과 홍천사랑상품권을 홍보하기 위해 장보기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명절을 앞둔 시장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어 지역경제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으며, 신영재 홍천군수를 비롯한 홍천군청 직원 100여 명이 참가한다.

 

오는 8일 오전 11시 홍천읍 꽃뫼공원에서 집결한 후 홍천전통시장에서 장보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홍천군은 전통시장 이용 독려, 물가 안정 캠페인, 착한 가격업소 이용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여 활력 넘치는 전통시장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경기침체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 공무원들의 솔선수범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작은 도움이나마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군민 모두 전통시장에서 알찬 명절준비를 하시고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은 설 연휴 기간 전통시장을 찾는 주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전통시장 주변도로 중 도로여건에 따라 관련기관과 협의하여 주정차를 허용할 계획이다. 단, 허용구간 외 장시간 주차 차량에 대해서는 주차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이동조치 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