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시사통신

[음성군]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SNS 이벤트... 이달 15일까지

박경태 | 기사입력 2023/10/04 [12:23]

[음성군]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SNS 이벤트... 이달 15일까지

박경태 | 입력 : 2023/10/04 [12:23]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15일까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착한가격 정책으로 지역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음성군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를 위해 SNS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본인 SNS에 관내 착한가격업소 방문 인증샷 및 후기(50자 이상)를 작성하고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네이버폼에 접속해 참여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단, 이름 및 핸드폰 번호를 중복으로 접수한 자, 입력한 개인정보 및 사진 등이 부실하거나 부적절한 자는 제외된다.

 

군은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며 오는 19일 음성군 SNS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그 이후 순차적으로 기프티콘 메시지를 발송할 계획이다.

 

‘착한가격업소’는 관내에 사업장을 두고 주변 평균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를 말하며, 군에서는 지역 평균가격 이하 여부, 이용 만족도, 원산지 표시제 이행 여부 등을 평가·심사해 착한가격업소를 지정한다.

 

음성군에는 외식업, 이·미용업, 기타서비스업 등 총 22개의 업소가 있으며 지정시기는 연2회(상·하반기) 일제 정비 기간에 진행되고 신규업소 모집 및 착한가격업소 적격 여부에 대해 심사한다.

 

한편, 군은 착한가격업소에 종량제봉투(음식물·가연성·PP마대)를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업종별 필요 물품 지원·공공요금 지원 등 음성군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지역의 물가안정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